본문 바로가기
미국 유학일기

<미국 유학생 생존 일기> 홈메이드 투썸 아이스박스 만들기!

by 베짱미나 2023. 2. 14.
반응형

<미국 유학생 생존 일기> 홈메이드 투썸 아이스박스 만들기!


오늘 도전한 요리는!! 투썸 플레이스에서 파는 아이스박스를 만들어봤다 ㅎㅎ
간단한 재료만 있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기에 도전했는데 그야말로 정말 성공적이였다 !
정말 간단하게 아이스박스 만드는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필요한 재료는 정말 간단하다!
오래오와 휘핑크림, 필라델피아 치즈만 있으면 언제든 아이스박스를 만들 수 있다 ㅎㅎ


투썸 아이스박스 만들기 첫단계!!
먼저 오레오의 과자와 크림을 사진과 같이 분리시켜준다.
오레오는 한 15개정도 사용한 것 같다.
나는 오레오의 크림을 많이 넣기 위해서 크림이 2배가 들어간 MEGA STUF 오레오를 사용하였다 ㅎㅎ


2번째 단계!! 휘핑크림에 거품을 내어 질퍽한 생크림으로 만든다!
(휘핑크림은 300ml정도 넣어주면 된다 ㅎㅎ)
가난한 유학생인 나는 휘핑기가 없어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가 잔머리를 써서 믹서기로 돌렸다 ! ㅋㅋ꙼̈
생각보다 생크림이 잘만들어져서 놀랐다 ㅎㅎ 휘핑기가 없으면 믹서기로 30초만 돌려도 크림이 잘 만들어진다는 사실을 다들 알았으면..!


3번째 단계는 과자와 잘 분리시킨 오레오크림과 믹서기로 섞어만든 생크림, 그리고 필라델피아치즈 (100g 정도!)를 한곳에 넣어 잘 섞어주면 된다 !!!
숟가락으로 마구 섞어주면 위에 사진과 같이 아이스박스 크림이 완성된다 !!


다음단계는 크림, 오레오과자 순으로 차곡차곡 쌓아주면된다.
나는 총 3개의 층을 쌓았다 ㅎㅎ


이러한 단계를 다 마치고 마지막으로 위에 저렇게 오레오 가루로 데코만 해주면 맛있는 아이스박스가 완성이 된다 !!
아이스박스를 다 만들었으면 1~3시간정도 냉장보관을 하고 먹으면된다.

집에서 만들어먹는 아이스박스는 처음이였는데 투썸에서 사먹었던 아이스박스와 똑같은 맛이나서 신기하고 너무 맛있었다!
다들 달콤한 디저트가 땡긴다면 집에서 간편하게 만드는 홈메이드 투썸 아이스박스 추천한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