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유학일기

Christmas parade 🎄 (Bellevue square)

by 베짱미나 2022. 12. 18.
반응형

Christmas parade 🎄 (Bellevue square)


오늘은 워싱턴주에 있는 벨뷰에 다녀왔다! (위치는 시애틀 다운타운에서 가까움!)
2시간 버스타고 겨우 도착….
가자마자 느낀점은 역시 부자동네.. 시애틀보다도 더 화려하다😲 그래서 그런가? 아시안이 많았다.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무슨 퍼레이드가 있는지도 모르고 갔는데 저렇게 풍선 파사람들이 많아서 뭐가 있나 싶었다.


그렇게 시작된 퍼레이드!!! 위치는 벨뷰 스퀘어 바로 앞 도로였다. 매년 크리스마스즈음에 하는것 같다.
사탕도 나눠주고 재밌었다🤭


벨뷰 스퀘어 안에 있는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 🎄🎄
너무 이쁘다 ㅠㅠ


산타와 사진찍기도 있다.. 이런 감성..
찍을까 고민하다가 돈낭비라 안찍음 ㅋㅋ꙼̈


벨뷰 스퀘어 안에 있는 라멘집!
“Kizuki Ramen & Izakaya” 라는 집이다.
진짜 오랜만에 다꼬야끼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