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아쿠아로빅, 부천 복사골스포츠센터 휴관해요. 무려 6개월 동안ㅜㅜ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3. 6. 3.
반응형

코로나가 끝나고 아쿠아로빅을 다시 시작하게 되어서 너무 좋다고~~

 

글을 쓴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또 쉬게 되었어요. 

 

복사골 스포츠센터가 공사를 한대요.

 

무려 6개월 동안이나요.

 

일 주일에 2번, 힐링의 시간이었는데 너무 아쉬워요. 

 

 

아쿠아로빅, 부천 복사골스포츠센터 휴관해요. 무려 6개월 동안ㅜㅜ

 

 

복사골 스포츠센터 공사에 따른 휴관안내입니다. 

 

공사기간

2023년 7월 1일~ 12월 31일

 

공사범위

수영장 천장 배관, 덕트, 천장재 전면교체, 점검로 설치, 수처리설비 교체 등

 

 

여기서 드는 의문?

 

코로나 휴관 때 진행하지! 왜 하필 지금 공사를 진행합니까?

 

저와 비슷한 의문 때문에 질문이 많았나봅니다. 

 

복사골 스포츠센터에 답글이 있습니다. 

 

 

"코로나 휴관 기간 중 개선 공사를 추진하기 위해 예산 확보에 많은 노력을 하였으나, 코로나 19로 인한 전염병 감염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재난 대응 사업쪽에 예산이 집중 편성 운영되었습니다. 
어렵게 2년여만에 국비 및 도비를 확보하여 올해 공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여하튼, 6개월동안 걱정입니다. 

 

아쿠아로빅으로 건강을 챙기고 유지하고 있었는데 말이에요. 

 

다시 만보걷기를 시작해야겠어요. 

 

 

24년 1월부터 아쿠아로빅은 시작됩니다. 

 

복사골 스포츠센타

 

<아쿠아로빅 운영시간 및 접수방법>

 

에 대한 글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어요. 

 

 

 

아쿠아로빅 시작했어요~ 부천 복사골스포츠센터

아쿠아로빅 시작했어요~ 너무나 좋아하는 아쿠아로빅을 다시 시작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강제적으로 쉬었는데 강습이 다시 시작되었어요. 벌써 지난 5월부터 시작했더라고요. 저는 아쉽게도 2

heidi211.tistory.com

 

 

깨끗하게 새로 태어난 복사골 스포츠센터에서 다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