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부천 복사골스포츠센터 아쿠아로빅 재오픈~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4. 1. 10.
반응형

 

부천 복사골스포츠센터 아쿠아로빅 재오픈~

 

 

 

무려 6개월 동안의 휴관을 마치고

부천 복사골스포츠센터가 재오픈을 했어요. 

 

 

다시 아쿠아로빅을 복사골에서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아요. 

 

 

6개월 동안의 공사로 많이 달라져 있을 줄 알았는데

탈의실이나 샤워실은 그대로네요.

수영장의 천장이 바뀐거 같은데 6개월 동안이나 할 공사였나... 싶어요.

 

 

아쿠아로빅을 너무 좋아해서 몇 년째 꾸준히 운동하고 있어요.

아쿠아로빅은 좋은 점이 너무 많아요. 

 

 

저는 100세까지 아쿠아로빅을 계속할 생각이에요.

제가 다니는 화목반에는 할머니들이 정말 많으신데 모두 열심히 운동하시고, 운동을 무척 즐거워하세요.

저는 50대인데 아주 애기축에 듭니다. 

아쿠아로빅이 할머니들이 하는 운동이라는 선입견이 있는데, 아닙니다. 

정말 운동 제대로 됩니다. 

 

 

부천 복사골 스포츠센터가 재오픈을 하여 행복합니다. 

 

 

 

아쿠아로빅 효과 좋은이유 10가지

아쿠아로빅을 작년 6월부터 꾸준히 하고 있어요~ 코로나 끝나고 수영장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 등록을 했어요. 일주일에 2번씩 꼭꼭 절대 빠지지 않고 아쿠아로빅을 다니고 있어

heidi211.tistory.com

 

 

 

부천 복사골 스포츠센터 접수방법과 준비물 등이 궁금하시면 제가 쓴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아쿠아로빅 시작했어요~ 부천 복사골스포츠센터

아쿠아로빅 시작했어요~ 너무나 좋아하는 아쿠아로빅을 다시 시작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강제적으로 쉬었는데 강습이 다시 시작되었어요. 벌써 지난 5월부터 시작했더라고요. 저는 아쉽게도 2

heidi2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