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라라코스트 반값 할인, 1년에 단, 한번 50% 할인!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3. 11. 23.
반응형

 

오랜만에 스파게티가 먹고 싶어 라라코스트에 방문했죠.

웬일~~

 

1년에 단, 한번 50% 할인!

 

라라코스트 반값 할인

 

라라코스트 반값 할인주간에 방문했네요~

 

 

 

11월 20일~ 11월 30일까지 

주말 포함 / 메뉴 5종 중 택 1 반값입니다. 

 

하우스 샐러드 반값

봉골레 파스타 반값

불고기 필라프 반값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반값

까르보나라 반값입니다. 

 

저희가 방문한 매장은 라라코스트 부천중동점입니다. 

 

 

 

5가지 메뉴 중에서 1가지만 선택할 수 있네요.

저희는 까르보나라를 선택했어요.

5,950원에 까르보나라를 먹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메뉴판도 없고, 주문받으러 오지 않습니다. 

테이블 한편에 있는 작은 모니터를 눌러 주문했어요. 

그리고 음식도 서빙로봇이 해줍니다. 

 

뭐.. 이제 시대의 흐름에 맞춰가야죠.

불편함도 익숙해질 겁니다. 

 

 

 

남편은 수제 함박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한 편에 볶음 김치가 담겨 있어요. 

느끼함을 달래줍니다. 

 

 

 

치킨 텐더 샐러드도 시켰습니다. 

 

 

 

푸짐하게 한 상 가득 시켰는데,

반값 할인 메뉴 덕분에 삼만 원 살짝 넘는 가격으로 행복한 저녁이 마련되었습니다. 

 

 

 

라라코스트는 음료와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잖아요. 

그것이 참 좋네요~

 

남편은 콜라, 저는 커피와 식사를 했어요. 

 

라라코스트 좋아하시는 여러분~

 

라라코스트 반값 할인, 1년에 단, 한번 50% 할인 이벤트해요. 

득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