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유명숯불닭갈비 가평본점 포장1+1 해봤어요~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3. 12. 2.
반응형

 

주말 나들이로 유명산 자연휴양림에 왔어요~

자연휴양림 특히 인천 경기도권은 예약이 어렵기로 유명한데, 

저는 운이 좋네요. 

 

지난달에는 양평 산음자연휴양림에 다녀왔고

지금은 유명산 자연휴양림에 왔어요. 

 

 

유명숯불닭갈비 가평본점
경기 가평군 설악면 신천중앙로 15

 

 

 

유명산 자연휴양림 들어가기 전에, 유명 숯불 닭갈비 가평본점에 들렸어요. 

집에서 검색해보니, 가평은 숯불 닭갈비가 유명한데

특히 유명 숯불닭갈비 가평본점이 아주 인기가 많았어요. 

 

 

주차장에 차들이 많은 곳은 일단 맛집이죠.ㅎㅎ

 

 

유명숯불닭갈비 가평본점 포장 1+1 해봤어요~

 

유명숯불닭갈비를 선택한 이유가 바로 이거예요. 

 

1인분을 포장하면 1인분을 더 드립니다. 

 

저희는 자연휴양림에서 먹을 계획이라 포장을 원했거든요. 

1+1 너무 좋아요. 

 

 

1+1이라고 할 때

예상은 했지만 포장은 상추도 안준대요. 당연히 쌈무나 무생채도 안 주는 거죠. 

 

근처 하나로마트에서 상추랑 순두부 찌개거리를 샀어요. 

 

 

포장 숯불 닭갈비는 초벌을 해서 줍니다. 

후라이팬에 한 번 구워 먹으라는 설명을 듣고 포장을 받아 왔습니다. 

 

 

숯불 닭갈비 포장 1+1      14,000원

감자전                              14,000원

 

이렇게 포장했습니다. 

 

포장이 아주 심플합니다. 

닭갈비 소스 1개, 감자전 간장 1개 외엔 추가 반찬은 아무것도 없어요. 

 

 

사실 닭갈비를 보고 좀 실망했어요. 

1+1이 맞는가??

양이 너무 적은거 같았어요. 

 

 

1인분에 3덩이씩인가봐요.

그래도 프라이팬에 펼쳐놓으니 아까 통에 들어 있을 때보다는 많아 보여요.

 

 

가위로 잘라서 익혔어요.

맛있긴 한데, 여전히 양이 좀 아쉬워요. 

 

 

앗! 그리고 포장해 온 감자전..

감자전이 얼마나 큰지 두 팩에 나눠 담아줬네요.

그런데 감자전은 포장은 아닌 거 같아요. 

바로 먹어야 제맛인데, 포장해 오니 기름 천지에 바싹함이 다 사라졌어요. ㅠㅠ

 

 

좀 아쉬운 포장이었지만

순두부찌개도 곁들이고, 상추랑 파절이도 추가해서 나름 즐거운 저녁 식사였어요.

 

또 포장해서 먹을 거냐요 물으신다면?

남편에게 물어봤어요. 

재구매 의사 있다네요. 

 

또 유명산 자연휴양림에 오게 되면 go g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