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서오릉 순메밀 막국수, 100% 순메밀 NO글루텐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3. 10. 13.
반응형

새로운 음식점을 방문해 봤어요. 

100% 순메밀 막국수라는 간판에 딱 끌렸어요. 

이왕이면 건강하게 먹고 싶거든요.

 

 

서오릉 순메밀 막국수, 100% 순메밀 NO글루텐

 

처음 가는 식당은 주차장에 차들을 보고 결정해 보거든요. 

주차장에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 있으면 '이 식당에 손님이 많구나~'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요. 

 

엇! 그런데 서오릉 순메밀 막국수는 주변에 다른 식당과 달리 주차장에 차가 없어요. 

잠시 망설였지만

<막구수 주차장은 이디야 뒤편>이라고 쓰여있네요. 

그래서 주차된 차들이 안 보였던 거에요. 

 

 

식당 내부 아주 깔끔합니다. 

손님들이 없는 쪽으로만 식당 내부를 찍어보았어요. 

2층도 있어요. 

 

 

메뉴가 좀 복잡한 듯하여 살짝 고민하고 있는데

아주 친절히 설명해 주십니다. 

주인장이나 직원 모두 무척 친절합니다. 

 

저희는 들비막국수와 평양냉면 스타일의 물막구수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2,000원 씩입니다. 

살짝 비싼감이 있지만,

100% 순메일을 사용하는 데다 비싼 들기름을 가득 넣어 주니 가격이 올라갈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남편이 주문한 평양냉면 스타일의 물막국수입니다. 

자태가 아주 단아합니다. 

 

 

제가 주문한 들비막국수입니다. 

비빔막국수이고, 들기름 들깨가루 특제소스가 부어져 있습니다. 

 

 

왜 들비막국수에는 계란이 없는가?

살짝 궁금했었는데 옆 테이블 음식 나오는 거 보고 바로 알아버렸습니다. 

옆 테이블 막국수에는 계란이 다 얹어져 있더라고요.

빼먹으신 거!!

ㅎㅎ

 

 

곁들이 김치들도 모두 맛납니다. 

물막국수를 먹는 남편이 김치를 많이 먹어서 한번 더 리필했어요. 

아주 친절히 양껏 담아내 주셨습니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남편은 국물까지 싹쓰리, 저도 뭐~ 남김없이 먹었어요. 

 

 

메밀 외에 전분, 글루텐, 소다 등 어떤 성분도 첨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NO 글루텐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좋은 식재료로 건강하게 맛있게 만든 음식을 먹고 나니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전국의 모든 맛집을 다녀보고 싶어요. ^^

오늘 방문한 <서오릉 순메밀 막국수>는 성공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