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송내역맛집 뚝배기이탈리아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3. 10. 9.
반응형

 

송내역을 오가며 수없이 지나치기만 하다가

오늘 <뚝배기 이탈리아>를 처음 방문해 봤어요. 

 

뚝배기 이탈리아는 피자와 파스타를 파는 가게예요. 

 

 

 

입구만 봤을 때는 가게가 작을거라 생각했어요. 

3~4 테이블 있는 작은 가게로 예상했는데, 예상밖으로 넓은 가게였어요. 

 

 

봉골레 파스타가 벌써 sold out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디마레 파스타와 마르게리타 피자를 주문했어요. 

 

디마레 파스타       11,900원

마르게리타 피자   12,900원

 

 

뚝배기 이탈리아에 왔으니 뚝배기에 담긴 파스타를 하나 꼭 주문해야겠지요?

보글보글~ 해물이 듬북 담겼어요. 

 

 

해산물 크림소스 스파게티입니다. 

그런데 양이 좀 적어요. 저한테는 좀 적네요.

저는 대식가니까요. 

 

 

얇은 피자에요. 

마르게리타 피자는 

향긋한 바질로 만든 수제 페스토와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토마토소스 피자입니다. 

 

 

오늘 한글날 공휴일이어서인가~

가족 나들이 손님이 많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인 거는 확실하네요. 

좋아하는 수제 피클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어서 많이 갖다 먹었어요. 

 

 

메뉴 선택에 대해서는 고민하지 마세요. 

직원이 친절하게 메뉴소개를 해준답니다. 

친절한 설명을 듣고 선결제 후 음식이 서빙됩니다. 

 

파스타 피자 생각날 때 가성비 좋게 들리기 좋은 가게예요. 

분위기내기도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