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티스토리 블로그,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2. 6. 7.
반응형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의 리뷰요정 리남과 <누워서 돈벌기> 큰손이의 도움을 받아 겨우 겨우 티스토리를 개설했다.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하나 하나 따라했다. 

정지 버튼과 플레이 버튼 연신 눌러대며 간신히 따라하는 중...

티스토리에 글이 하나도 없어 rss 등록이 안됨.

부랴 부랴 글 하나 써본다. 

사실 rss 가 뭔지 모르나 이걸 해야 블로그 수익이 나는 모양이니 무조건 따라하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YrERGhJwe4&t=314s

 

리남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써서 월 1,000만원을 벌고 있다. 

리남님은 네이버 블로그에 일 방문자수도 상당했으나

수익이 너무 형편없어 네이버 블로그를 과감히 포기하고 티스토리를 시작했다.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 수익의 10배라 했다. 

 

나도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다. 

이름을 쓰는사람 하이디로 장착하고 

블로그 이름은 글만개로 정했다. 

 

나는 지금부터 글쓰는 사람 

글을 써 소소한 돈벌이를 해볼 생각이다. 

 

사진도 좀 올려야 하는데 일단 rss 인지 허가를 받기 위해 글을 써보는 거라 이쯤에서 마무리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