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투썸하트 6월 출석체크 이벤트 아메리카노 쿠폰 받으세요~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2. 6. 8.
반응형

요즘 제가 공짜 쿠폰에 진심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참가하여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2개 당첨되었어요.

아~ 되는구나!

그러나 그 커피 쿠폰을 받기 위해 아주 많은 팔로우와 좋아요를 눌렀어요.

그래도 운이 좋아야 당첨이지요.

그런데!

100% 아메리카노 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있더라니요!!

 

 

그것은! 투썸하트 앱에서 하는 6월 출석체크 이벤트에요.

바로 핸드폰에 투썸하트 앱을 깔았습니다. 

공짜 커피 쿠폰이 너무 좋아요~

오늘이 6월 8일이니까 아직 늦지 않았어요.

오늘부터만 출석체크를 놓치지 않으면 100% 당첨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수 있어요. 

 

 

 

저는 어제부터  출석체크를 해서 2개의 하트가 생성됐어요. 

알람을 맞춰놓았어요.

매일 오전 10시에 출석체크하라고 알람이 울립니다. 

하트가 뿅뿅~ 기분 좋습니당. 

 

 

출석체크 7회마다 주는 하트는  모아서 커피를 먹는 것이라는데,

투썸플래이스에 도통 가지 않는 저로서는 알송달송합니다. 

이 이벤트를 알려준 동생이 바로 정보를 주었어요.

 

 

아무튼 또 음료 무료 쿠폰이 발행되는 하트네요~

놓치지 않고 출석체크하고 꼭 커피 쿠폰을 받겠습니다.

하루 한번 출석체크하시고,

하트와 아메리카노 쿠폰 모두 받으시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