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김신영표 다이어트 떡볶이, 기막힌 재료 공개~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2. 6. 12.
반응형

저는 365일 다이어터에요~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고, 만보 걷기도 하고 있고, 각종 다이어트 정보에 귀가 대문짝만 하게 열려있어요.

빼고파~ 

정말 빼고파요. 뱃살 빼고파~

KBS 2 TV 예능 '빼고파'에서 김신영이 멤버들을 위해 다이어트 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했어요.

 

 

떡볶이는 다이어트 중에는 더 생각나잖아요. 

빨간 비주얼은 피해 가기가 어려워요. 

빼고파 멤버들도 다이어트 떡볶이라고 하니 하얀 떡볶이를 상상했는데,

새빨간 떡볶이가 다이어트 떡볶이라니!

다이어트 중에도 떡볶이를 먹을 수 있다니~

이건 놓칠 수 없어요. 

 

기막힌 재료를 공개해볼게요~

 

1. 흰색 쌀떡 ---> 현미떡

 

가래떡을 현미떡으로 대체하면 GI 지수를 낮춰 비만 촉진을 낮출 수 있다. (김신영의 떡볶이 tip 1)

 

'빼고파'에서는 떡집에서 현미떡을 주문했어요.

떡집에 주문하면 일이 커진다...

저는 제가 주로 이용하는 한살림의 유기농 현미가래떡으로 간단하게 사서 건강을 더 챙겨보겠습니다. 

 

 

2. 밀가루 어묵 ---> 프로틴 어묵

 

밀가루 X, 단백질 가득 프로틴 어묵으로 대체한다. (김신영의 떡볶이 tip 2)

 

이런 것도 있었구나!

다이어트할 때 밀가루 국수 대신에 미역국수, 톳국수 등으로 대체하는 그런 거네요.

밀가루는 피하고 단백질 섭취까지 이거 좋네요. 

 

 

3. 설탕 ----> 스테비아 

 

설탕 대신 스테비아로 대체한다. (김신영의 떡볶이 tip 3)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을 낮추는 거예요. 

 

1. 흰색 쌀떡 ---> 현미떡

2. 밀가루 어묵 ---> 프로틴 어묵

3. 설탕 ----> 스테비아 

 

 

 

대체식품을 활용하니 다이어트 중에도 떡볶이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이제 뱃살 빼고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