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부천시청역맛집 우리보쌈과 만두전골, 보쌈주는 막국수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2. 6. 14.
반응형

인스타그램을 시작한지 두 달정도 되었어요.

친구가 인스타체험단,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가해 살림을 장만하더라구요.

완전 고수는 제주도 여행도 가더라니요!!

와~ 완전 부럽, 소확행에 진심인 저는 발빠르게 발을 담갔습니다. 

커피 쿠폰만 당첨되도 너무나 행복하니까요~

 

그렇게 두 달동안 격렬하게 인스타 이벤트에 참여한 결과 저도 식사권이 당첨이 되었습니다!

 

부천시청역맛집, 우리보쌈과 만두전골~

 

 

보쌈주는 막국수 2인분이 당첨되었어요.

 

 

보쌈주는 막국수가 1인분에 11,000원이니까 무려 22,000원 상당의 식사권이 당첨된거에요. 

저랑 남편과 딸아이는 일요일 점심 식사에 참가하기로 했어요. ㅎㅎ

미리 네이버 예약을 했답니다. 

왜냐~ 군만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저희는 일요일 오전에 예약을 했는데, 한시간 전에만 예약해도 군만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거 같아요. 

 

 

이것이 서비스로 나온 군만두 입니다. 

무려 6개나! 

이왕이면 예약하시고 군만두 꼭 챙기세요~

 

 

물은 생수병에 챙겨 주십니다. 

우리 가족 3식구라 3병입니다. 

 

 

먼저 양배추 샐러드가 나옵니다. 

맛있는 소스가 곁들여져 있어요.

샐러드 남편꺼까지 제가 다 먹었어요. 

 

 

이것이 보쌈주는 막구수 -물막국수 입니다. 

올려진 김치맛이 아주 예술입니다. 

와~ 또 군침이 도네요. 

한 그릇 먹고나면 더위가 싹 날라가요. 

 

 

이것은 보쌈주는 막국수 - 비빔막국수 입니다.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 비빔막국수도 시켜봤어요. 

우리 식구는 원래 물막국수 파에요.

역시 물막국수가 더 인기가 있었어요. 

 

 

보쌈주는 막국수잖아요?

보쌈이 함께 등장합니다. 

살고기, 삼겹살 2종류 중에 고르라고 하더군요.

둘 다 달라고 했죠. 

이것이 삼겹 보쌈이에요. 

 

 

살고기 보쌈입니다.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보쌈은 김치가 맛있어야 하는데, 정말 잘합니다. 

 

 

식사권은 2인권만 당첨되었기에 쟁반막국수(소)를 추가했어요. 

쟁반 막국수는 야채가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야채 좋아하는 저에게 딱이었어요. 

 

 

그냥 맛있었어요~

보쌈 좋아하는 딸아이는 보쌈을 주로 공략하고, 야채 좋아하는 저는 샐러드와 쟁반 막국수 공략하고, 시원한 국물을 좋아하는 남편은 물막국수를 싹쓰리 했습니다. 

직원들도 어찌나 친절하던지~

사실 처음 당첨되어 가는 거여서 살짝 눈치가 보였거든요. 

구박하는건 아닌가 싶어서요.

오히려 더 친절하게 챙겨주시더라구요. 

 

 

싹쓰리 샷이에요.

남김없이 싹 비웠죠? ㅎㅎ

 

 

매장이 상당히 넓어요.

단체 회식장소로도 좋을거 같아요.

중동 상동 단체 회식장소로 추천합니다. 

막국수만 있는게 아니에요.

보쌈과 만두전골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옆테이블에서 초록 만두 넣은 만두전골을 드시는데 그것도 맛있어 보였어요. 

 

 

우리보쌈 만두전골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공간 찾아 헤멜다닐 필요 없어요. 

2층으로 올라가 식사하시면 됩니다. 

 

이 후기는 사심이 엄청 작용했지요.^^;

왜냐~ 사장님이 추가한 막국수 값도 받지 않으셨어요. 

왠일 왠일~

 

하지만 진심 맛있게 먹었고 또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여름 내내 막국수 먹으러가고, 가을 쯤에는 만두전골 시작해 볼라구요. 

 

소확행!

정말 행복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