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속초 씨크루즈 호텔 가성비호텔 뷰맛집이에요~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2. 6. 18.
반응형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씨크루즈 호텔에서 여행 중이에요~

속초는 산과 바다를 두루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설악산도 가깝고 속초해수욕장도 가깝죠. 

씨크루즈 호텔에서 묵는다면 청초호도 누릴 수가 있답니다. 

 

속초 씨크루즈 호텔은 청초호를 앞에 두고 있어요. 

그래서 뷰맛집이에요. 

 

베란다 뷰가 끝내주죠?

너무나 넓고 잔잔한 청초호가 한눈에 보여서 가슴까지 탁 트이는 기분이에요. 

그런데 작년에는 이런 뷰가 아니었던 거 같아요. 살짝만 청초호가 보였던 거 같은데..,

 

 

아하~ 올해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레이크뷰로 예약을 했네요. 

어쩐지~ 

[시크릿특가] 디럭스 트윈(레이크뷰)+조식 2인 디럭스-트윈(더블+싱글)

딸아이까지 함께 여행을 와서 3인실이 필요했거든요.

행사카드 할인받고 해서 2박에 25만원 정도에 결제했어요. 

 

호텔 숙박비는 성수기 비수기 주말 여부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인데, 요즘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모든 숙박비가 껑충 뛰었어요. 

이 정도면 다른 호텔들에 비해 엄청 가성비 좋아요. 

 

 

더블 침대+싱글 침대

3인까지 가능해요. 

 

 

TV 있고 작은 테이블에 의자 2개, 화장대 밑에도 의자 하다 더 있어요. 

 

 

커피포트 있고, 생수는 3병 들어 있어요. 드라이기도 있어요. 

저희는 연박했는데, 놀러 나갔다 들어오니 생수랑 커피랑 다 채워주셨고 침대 정리, 수건 교체까지 다 해주셨어요.

프런트에서는 외출 전 청소 부탁해야 청소 받을 수 있다고 했거든요.

저희는 귀찮아서 청소부탁 안했는데, 해주셔서 많이 고마왔네요. 

 

 

화장실에 욕조는 없어요.

저희 집에도 욕조가 없어서 욕조 있는 호텔을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없네요. 

욕조 있으면 반신욕하면 너무 좋거든요. 

샴푸와 바디워시, 물비누는 리필용이에요.

1회용품을 줄이는 차원에서 다 교체했다고 해요. 암요~ 환경을 생각해야요. 

 

 

화장실에는 비데가 있습니다~

저는 뚜껑을 닫으니까 물이 쫙 내려갔거든요. 근데 우리 남편은 물 어떻게 내리냐고 난리법석..ㅎㅎ

비데 쪽 상단에 물내림 버튼 있습니다~

프런트에 전화할뻔요. ^^;

 

 

 

 

호텔 로비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녁에 야경 보고 들어오니 호텔 로비에서 책도 읽고 담소도 나누며 시간을 보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아침에는 설악산을 가려고 삼삼오오 등산복을 입고 모여들 계세요. 

설악산 접근성도 아주 좋은 호텔이에요. 

프런트 직원들도 2~3명씩 상주하는데 아주 친절합니다. 

 

 

로비 오른쪽으로는 카페 파스쿠찌와 이마트 24가 있어요.

체크인할 때 카페 파스쿠찌 할인권을 줍니다. 10,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이에요.

저희는 주로 이마트 24를 이용했어요.

맥주 사서 바로 호텔방으로 쏙~ 최고예요.

 

 

씨크루즈 호텔은 걸어서 5분 거리에 속초중앙시장이 있어요.

이 점이 아주 편리합니다. 

걸어서 만석 닭강정도 사오고, 술빵도 사오고, 떡볶이, 꽈배기도 계속 사다 먹어요. ㅎㅎ

속초 중앙시장이 주차전쟁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우리는 주차 걱정 없이 마음껏 돌아다녔어요. 

 

 

속초 씨크루즈 호텔은 위치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속초 중앙시장을 선두로 아바이 마을도 옆에 끼고 있습니다. 

갯배를 타고 아바이 마을로 들어가 오징어순대도 먹고 왔어요. 

씨크루즈 호텔을 중심으로 속초의 볼거리 먹을거리가 다 모여 있어요. 

 

 

아침에 청초호수공원도 산책하고 왔어요.

씨크루즈 호텔은 청초호수공원도 옆구리에 끼고 있답니다. 

 

 

저녁서 걸어서 산책을 다녀왔어요.

첫날은 갯배 근처에 다녀오고, 둘째날은 청초호수공원 쪽으로 다녀왔어요. 

호텔 방안에서도 야경이 보이지만 밤나들이가 또 재밌거든요. 

 

 

바다같이 넓은 호수지만 호수만 보면 섭섭하지요~

차량으로 10분만 이동하면 속초해수욕장이 있어요. 

바다도 예쁘고, 우리 딸내미도 예쁘고~

 

내일은 체크아웃하고 설악산뷰 카페에 가려구요.

매해 속초 씨크루즈 호텔을 중심으로 산과 바다, 호수까지 평정하는 여행을 즐기고 있어요. 

자연과 더불어 힐링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산책도 많이 하고~

호캉스도 겸한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