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속초 씨크루즈 호텔 조식부페, 가성비갑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2. 6. 19.
반응형

속초 씨크루즈 호텔 조식부페 제가 다 알려드릴께요~

속초여행 2박 3일 동안 조식부페 2일 다 이용했습니다.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했는데, 숙박비와 함께 조식부페를 결제하면 식사비가 10,000원 정도로 계산이 되더라구요.

호텔에 전화를 해봤죠.

혹시 현장 결제나 투숙박 할인 가격이 궁금하더라구요.

 

 

현장에서 투숙객 할인받으면 조식금액이 19,000원임을 확인하고, 결제완료했어요.

아무리 싸도 퀄리티가 중요하죠.

어떤 메뉴가 있는지, 규모는 어떤지, 서비스는 어떤지, 맛은 어떤지 다 중요하나까요. 

 

 

토스트랑 계란, 이렇게 간단하게 나오는 조식이 아니었어요.

있을거 다 있습니다. 

즉석 음식 코너에서도 음식이 계속 나오고, 직원들이 아주 분주하게 움직이며 음식을 채우고, 교체하고 빈 그릇도 신속하게 치워주고 서비스가 훌륭합니다. 

사진 엄청 찍어왔어요. 

조식부페가 고민이라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내부가 상당히 넓어요.

안쪽으로도 자리가 엄청 많아요. 

 

 

쌀국수를 바로 바로 만들어 줍니다. 

그릇에 원하는 야채를 고루 담고 건내주면, 즉석에서 만들어 줍니다. 

이 쌀국수가 맛있어서 쌀국수만 잘 챙겨먹고 나와도 본전은 뽑습니다. 

 

 

쌀국수 옆 코너에는 계란후라이와 베이컨을 계속 구워내고 있어요. 

 

 

빵코너 가실게요. 

 

 

빵 코너에서 떠나질 못해~

확대사진 갈게요.

 

 

 

케이크 종류는 없어요. 

그것이 좀 아쉽네요. 

 

 

이 볶음 국수가 맛있어서 다음날도 잔뜩 먹어주리라 다짐하고 갔는데, 없다. 

볶음 국수 자리에 만두가 자리잡고 있었어요. 

만두도 뭐~ 좋습니다. 

 

음식 독사진 감상해보세요~ ^^

 

 

 

음식 단체 사진도 있어요. 

한식이 빠지면 안되죠. 가자미 식해, 김치, 열무김치, 오징어 젓갈 아주 좋습니다. 

 

 

죽과 스프, 누룽지도 있어요. 

 

 

과일은 참외, 포도, 파인애플이 있었어요.

파인애플 사진이 빠졌네요. 

샐러드랑 과일 엄청 먹었어요. 

 

 

어쩜, 중요한 커피 코너를 안 찍었네요.

커피 당연히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커피머신 있어요. 

저는 허브티를 마셨어요. 

 

 

엄청 많이 찍었는데 빠진 음식도 있는거 같아요.

속초 씨크루즈 호텔 조식부페, 가성비갑입니다. 

씨크루즈 호텔은 조식부페 뿐만 아니라 룸컨디션도 훌륭해요.

2박 3일 속초여행 너무 즐거웠어요.

속초여행 계획중이라면 속초 씨크루즈 호텔 추천드려요.

 

 

https://heidi211.tistory.com/10

 

속초 씨크루즈 호텔 가성비호텔 뷰맛집이에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씨크루즈 호텔에서 여행 중이에요~ 속초는 산과 바다를 두루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설악산도 가깝고 속초해수욕장도 가깝죠. 씨크루즈 호텔에서 묵는다면 청초호도 누

heidi21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