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왕초보 스마트 스토어에 상품올리기 / 온라인으로 팔기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2. 6. 10.
반응형

 

 

이곳은 남편 가게예요.

남편 가게에 있는 물건을 온라인으로 팔아보고자, 지난 두 달 동안 쇼핑몰 창업 과정을 공부했어요.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에서 아침 10시부터 5시까지 온종일 앉아서 봄을 보내고 여름을 맞이했네요. 

쇼핑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스마트 스토어에 물건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답니다. 

 

교수님과 19명의 학우들과 공부할 땐 든든했는데

오늘 혼자 작업을 하면서

물건 하나 올리는데

하루 종일 걸렸어요. 

 

오늘 저희 가게에서 제가 고른 물건은?

 

 

고무망치입니다.

무엇을 팔아볼까? 매장을 둘러보고 있는데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우리 동생이 고무망치를 팔아보라고 추천해줬어요.

어제도 하나 팔렸다네요.

 

 

온라인 몰에 상품을 올릴 때 도매몰에 있는 상품정보를 그대로 사용해 올리면 편해요.

그런데 좀 수고를 더해

제목에 키워드를 바꿔주고, 사진을 새로 찍어서 올리고, 상세 설명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배워서

오늘 열일했네요.

느려도 이렇게 느릴 수가...

정말 하루 종일 걸렸어요. 

 

 

크기를 쉽게 체크해볼 수 있도록 500 ml 생수병과 비교샷도 넣고~

 

 

줄자 샷도 넣었어요. 

 

1년은 365일

내가 하루에 하나씩만 상품을 올리면 300개가 넘는 상품이 제 쇼핑몰에 진열되고~

그중에 하나는 팔리는 날이 오겠지요? ㅎㅎ

 

제가 하루에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팔리는 그날까지 해보겠습니다. 

그렇게 수입을 낼 수 있다면 소확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