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만원할인, 런치세트, SKT T멤버십 할인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2. 9. 2.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만원 할인, 런치세트, SKT T멤버십 할인 

 

일 년에 한 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가는가 봐요~

딸아이 생일 때 다녀오거든요. 

이상하게 아웃백의 식전 빵에 꽂혀서리~ ㅎㅎ 생일에 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가자고 해요. 

1년에 한 번씩만 가다 보니, 갈 때마다 이용방법과 할인 팁, 런치세트 이용시간 등 꿀팁을 다시 알아봅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아웃백 상동점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에 했어요.

 

 

이 빵을 그렇게 좋아해요~

빵을 먹기 위해서는 세트메뉴를 주문해야 해요. 

런치세트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 5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런치세트에는 식전 빵, 수프, 에이드 포함입니다. 

 

저희는 런치세트 3개 주문했어요.

 

 

양송이 수프/ 자몽에이드/ 갈릭립아이 280g / 통감자 볶음밥으로 선택    

양송이스프/ 자몽에이드/ 투움바 파스타   

양송이 스프/ 치킨텐더 샐러드                  

에이드를 클래식 모히토 무알콜로 변경    

빵 봉투  50원

 

총합계     98,750원

할인          23,312원

결제금액   75,438원

 

 

저희는 일단 만원 할인을 받고, SKT T멤버십 할인 15% 를 받았어요. 

만원 할인을 받기 위해 아웃백 앱을 깔고 멤버십에 가입을 했어요. 

예전에 생일 쿠폰이 연 1회 1만 원 할인 쿠폰으로 바뀌었어요. 더 좋네요. 

 

 

아웃백 방문 전에 바로 가입해서 부메랑 쿠폰으로 1만 원 할인받고, skt vip 라 15% 할인받아서 총   23,312원 할인받았습니다. 

 

 

치킨텐더 샐러드예요. 

두 사람이 치킨만 싹 골라먹고, 저는 샐러드를 먹었어요. 

 

 

갈릭 립아이와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4가지 중에 고르라고 하는데 통감자와 볶음밥으로 골랐어요. 

 

 

에이드는 다 먹으면 탄산음료로 다시 리필해줘요.

저희는 충분해서 리필하지는 않았어요. 

 

 

대신 빵을 한 번 더 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포장도 부탁했어요. 빵먹으로 아웃백에 갔으니 리필은 기본이죠. ㅋㅋ

 

 

부시맨 빵을 4개나 공짜로 포장해줬어요. 

이제 내년 생일에나 갈거에요. 

옆 테이블은 초등학생 딸 생일이라 왔나봐요. 생일 이벤트를 받았어요. 직원들이 생일축하 노래불러주고 갔습니다. ^^

우리 딸은 19살.. "너도 하자!" 하니까 질색하네요.ㅎㅎ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가기전에 할인팁을 챙겨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