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벚꽃 만개 부천 상동호수공원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4. 4. 7.
반응형

 

 

벚꽃 만개 부천 상동호수공원 

 

 

 

부천 상동 호수공원에 벚꽃이 만개했어요.

처음에 집을 나설 때는 목적지가 인천대공원이었어요. 

인천 대공원 벚꽃은 정말 장관이거든요.

 

그런데, 주말 벚꽃 축제기간은 차를 가져가면 안돼요.

꼼짝 달싹을 안 합니다. 

 

몇 번의 경험 끝에 버스를 타고 가기로 하고 나섰는데, 아 글쎄... 귀차니즘이..

바로 발길을 돌려 상동 호수공원으로 걸어갔어요.

 

 

 

상동 호수공원도 벚꽃이 예쁘게 폈어요.

호수공원의 벚꽃은 키가 작아요.

그래서인지 사진에 더 예쁘게 담겼어요.

 

 

 

부천의 모든 사람이 다 호수공원으로 나들이를 나온 거 같았어요. 

상춘객들이 많았지만, 꽃 구경하는데 지장은 없었어요.

 

 

 

그냥 집 가까이에 예쁜 꽃길이 있어서 감사하네요.

벚꽃은 금세 지니, 꽃이 지기 전에 한 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