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곤드레밥정식 배두둑마을 부평삼산동맛집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4. 4. 1.
반응형

 

 

곤드레밥정식 배두둑마을 부평삼산동맛집

 

 

 

 

배두둑 마을은 저희 가족 단골 음식점이에요.

 

곤드레밥 정식이 만원인가? 할 때부터 다녔었는데, 몇 년 사이 14,000원이나 가격이 올랐네요.

만원 좀 넘을 때는 정말 가성비 훌륭했었는데, 14,000원이 된 지금은 좀 비싼 감이 들어요. 

그런데 요즘, 곤드레밥 정식이 다 이정도 가격은 하니까요. 

 

 

 

친구랑 배두둑을 방문했어요.

일요일 늦은 저녁에 방문했더니 오~ 손님이 거의 없네요.

 

점심에는 아주 만석이거든요.

점심에는 어머님들 모임이 아주 많은 식당이에요. 

어머님들이 아주 좋아하는 식당이거든요. 

저희 어머니도 친구분들이랑 한 달에 여러번 오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곤드레밥 정식 2인분을 주문했어요.

돌솥밥이 나오기 전에 반찬이 먼저 세팅이 됩니다. 

 

 

 

 

반찬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은 넉넉히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양배추 샐러드를 듬뿍 더 담고, 고추찜도 더 먹고, 나물도 더 가져다 먹었어요.

 

 

 

곤드레돌솥밥과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곤드레가 정말 푸짐해요.

곤드레솥밥을 좋아해서 많은 곤드레 밥집을 다녀봤지만, 배두둑만큼 곤드레를 꾹꾹 담은 곳은 드물어요. 

건강을 듬북 담았어요.

 

 

 

누룽밥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영업시간은 저녁 9시까지입니다.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부평삼산동맛집 배두둑마을은 상가건물의 2층에 있어요.

주차가 쉽지 않아요.

상가 2층에 있어 눈에 잘 띄지도 않고, 주차도 어려운데

항상 손님이 많아요.

 

맛으로 승부를 보고 있는 배두둑인걸로~

 

오늘도 배두둑 해서 나왔어요.

너무 배가 불러서 친구랑 호수공원까지 걸어가 공원을 2바퀴 돌고 헤어졌어요.

건강한 한 끼를 원하신다면 부평 삼산동 맛집 배두둑마을을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