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강원도 양양 맛집, 송이버섯마을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3. 4. 25.
반응형

강원도여행은 주로 속초로 다녔는데, 양양도 아주 멋진 곳이었어요.

양양의 바다와 맛집이 아주 마음에 들어서~

다음번 여행도 강원도 양양으로 마음먹었어요. 

 

이 아름다운 곳은 양양 솔비치예요. 

우리 숙소는 체크아웃하고, 그냥 구경 갔어요. ㅎㅎ

양양이 품고 있는 아름다운 곳들 한번 보시라고..^^

 

양양 송이버섯마을이에요. 

식당도 예쁘다 예뻐~

양양은 송이버섯이 유명한가 봐요~

식당에 송이버섯이 추가된 메뉴가 눈에 많이 띄어요.

 

우리 부부가 시킨 메뉴는 버섯전골(소)에요 ---->30,000원

송이버섯전골은 비싸요. 1인분에 30,000원입니다요~

뭐 고민도 안 했어요.ㅎㅎ

송이버섯만 빠진 버섯전골로 주문!!

 

밑반찬은 버섯탕수만 1번 리필 가능하고,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모두 2번씩 다녀왔습니다. ㅎㅎ

아주 맛있어요. 

반찬도 버섯 풍년이에요. 짜지 않고 모두 정말 맛있었어요. 

버섯탕수는 직원분이 한번 더 드시겠냐고 먼저 물어봐줍니다.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해요. 

 

볶음밥을 추가했어요.

죽 또는 국수로 추가해도 돼요. 

 

디저트로 사탕과 차도 먹을 수 있어요. 

버섯을 엄청 먹었더니 단번에 건강해진 거 같아요. ^^

양양 송이버섯마을~

양양에 놀러 오고픈 이유가 되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