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부천 프롬 플랜트 카페, 크로플맛집 유기농아이스크림~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3. 4. 28.
반응형

봄나들이 떠나고 싶을 때~

카페나들이를 가요. 

 

시간이 많으면 돈이 없고, 돈이 많으면 시간이 없다는데..

우리 부부는 돈도 시간도 없네요.ㅎㅎ

 

아무튼 기분 그럴때~

카페나들이를 가면 기분전환이 되는거 같아요. 

 

오늘도 저희 부부가 가끔 들리는 프롬플랜트 카페로 나들이를 했어요. 

부천 옥길동에 있는 개인카페에요. 

사장님이 직접 쿠키를 굽고, 메뉴개발에 열심이시더라구요. 

오~ 이번엔 유기농 아이스크림이네요. 

먹어보자!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그냥~ 기분이 싹 좋아졌어요. ^^

 

커피랑 크로플, 유기농 아이스크림으로 제대로 기분 냈어요. 

크로플은 오레오 크로플로 시켰어요. 

크로플 + 생크림 + 오레오칩 + 오레오의 조합~

바로 구워져 나와 겉은 바삭 바삭, 속은 촉촉~ 제대로 하는 크로플 맛집이에요. 

 

평소엔 눈여겨 보지 않았는데, 

돈도 없고 시간도 없다는 기분으로 카페에 들려서인지..ㅎㅎ

카운터 옆에 아기자기한 악세사리에 강렬하게 꽂혔어요.

 

'사진속 모델이 한 머리핀이 너무 이쁘다!'

'올 여름~ 모델과 같은 뒷태로 다녀보자! '

남편에게 사달라! 사주라! ㅋㅋ

하나 득템했어요. 

 

바로 장착해봤어요.

완전 마음에 들어요. 

모델 핏은 아니네요. ㅎㅎ 

 

 

오늘의 카페 나들이는 기분전환에 최고였어요.

유기농아이스크림으로 왠지 건강해진 기분도 들고~

머리핀도 선물받았잖아요. ㅎㅎ

프롬플랜트 카페를 이래서 좋아해요.

갈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