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훈장골 계산점, 대가족외식 장소, 생신축하 돼지갈비맛집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2. 7. 24.
반응형

훈장골 계산점, 대가족외식 장소, 생신축하 돼지갈비맛집

 

어머니 생신이어서 온 가족이 훈장골 계산점에 다녀왔어요.

훈장골 계산점은 10명이 넘는 대식구가 모여서 식사하기에 딱 좋은 식당이에요. 

저녁에 예약이 다 잡혀있어서 점심에 예약을 했어요. 

예약을 하면 룸에서 식사를 할 수 있거든요~

 

 

훈장골은 갈비와 함흥냉면이 주력 메뉴예요. 

미리 예약을 해두어서 3층 예약 룸으로 올라갔어요. 

3층에는 20석, 40석, 50석까지 단체석이 완비되어 있네요~

회사 회식장소로 좋아 보이고, 가족 모임으로도 아주 좋아요. 

저희는 어버이날에도 오곤 했어요. 

예약석은 미리 세팅이 되어 있어요. 

 

 

식당 입구에도 메뉴판이 전시되어 있어요.

저희는 돼지갈비를 시켰어요. 

한방 돼지왕구이 19,000원으로 10인분을 시켰습니다~

점심특선도 메뉴며 가격이 좋아 보여요. 

메뉴판을 급하게 찍었더니 번쩍번쩍 빛 번짐이 장난 아니네요 ㅎㅎ

한우는 비싸요 비싸 ㅋㅋ

밑반찬은 썩 괜찮아요. 

샐러드도 고급지고, 명이나물도 있고, 고구마 맛탕도 있고, 양파도 수북합니다. 상추는 없어요. 

예전에는 양념게장도 나왔던 거 같은데~ 밑반찬 구성은 늘 같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십니다. 

저는 고기를 먹지 않아서 샐러드를 엄청 먹고, 후식 냉면을 먹었어요. 

식구들은 고기를 엄청 잘 먹더라고요. 맛있대요~ 

후식냉면 맛있어요~ 

고깃집 냉면 제대로이기 어려운데, 이 집은 함흥냉면 타이틀에 맞게 제대로 냉면이에요. 

참! 생신이면 예약할 때 생신이라고 미리 얘기하면 미역국이랑 해서 작은 생신상을 차려 준대요. 

저희는 그걸 못해서 아쉬워했더니, 미역국과 밥은 챙겨주셨어요. 

부모님 생신으로 훈장골을 이용하시려면 미리 예약하실 때 생신이라고 꼭 말씀드리면 더 특별한 생신축하를 해 드릴 수 있습니다~

 

돼지갈비 맛집 훈장골 계산점은 대가족 외식 장소로 생신축하 음식점으로 썩 괜찮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