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감동밥상 김포본점 국내산 간장게장 정식으로 효도했어요~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4. 2. 19.
반응형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간장게장 맛집을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께요.

저희 어머니가 간장게장을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김포의 한 상 차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 감동밥상으로 모셨습니다. 

다행히 설 연휴 정상영업을 하고 있었어요.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데, 대기실에서 좀 기다려야 했어요.저희가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간거였거든요.대기실에도 사람이 많고, 홀에도 손님이 많았어요. 

 

설 연휴이어서인지부모님 모시고 온 가족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주차장은 식당 앞 뒤로 아주 넉넉합니다. 

 

 

감동밥상 김포본점 국내산 간장게장 정식으로 효도했어요~

 

 
 

감동밥상은 간장게장과 생선구이 전문점입니다. 

저희는 국내산 간장게장 정식 2인분,국내산 양념게장 정식 1인분,고등어구이정식 1인분을 주문했어요.

간장게장은 1인분에 2마리씩 나옵니다. 

암게정식이 숫게정식보다 만원이 더 비싸서 38,000원입니다. 

이왕 효도하는거 암게정식으로 시켰습니다. 

 

 

 

게장 좀 드시는 우리 어머니와 남편의 평가는 간장게장은 맛이 좋다~ 했지만

양념게장은 나쁜 점수를 얻었어요. 

그냥 맵기만 하다고..ㅠㅠ

다음에 다시 방문하면 간장게장과 고등어 구이만 시키기로 다짐고드했어요. 

 

고등어 구이가 정말 실하고 괜찮았는데, 사진에 담질 못했네요. 

저희가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대기실에서 기다리느라 너무 배가 고팠거든요. 

고등어 구이 정식은 18,000원이에요.

가격대비 훌륭해요. 

 

 
 
 

감동밥상의 특장점은 셀프바에 있어요.

처음에 셋팅되는 반찬이 양이 너무 적지만, 셀프바에 가서 무한리필로 담아올 수 있습니다. 

셀프바의 반찬 퀄리티가 아주 높아요. 

저 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손님들이 셀프바를 몇번씩 왔다 갔다 하시는 걸 목격했어요. 

간장게장은 밥도둑이잖아요.

나오는 밥의 양이 좀 부족하다 싶으면, 셀프바에 가서 더 갖다 드실 수 있습니다. 

 

 

 

밥은 솥밥이 나옵니다. 

물을 부어 누룽지도 먹었지요. 

 

 

 

뚝배기에 나오는 쌈장도 아주 맛있었어요. 

 

 

 
 

문제의 양념게장입니다. 

간장게장에 비해 벌써 때깔이 영 시원찮습니다. 

감동밥상에서는 간장게장과 고등어 구이 정식을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김포맛집 감동밥상은 특별한 날 , 가족과 함께 또는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을 계획해 보시기에 좋은 곳입니다. 

어버이날이나 부모님 생신에 방문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일단 식당이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물론 맛도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손님이 많아 직원들이 다소 바쁩니다. 

뭔가 필요한 것이 있으면 조금 기다려야 했습니다. 

 

가족모임으로 고민없이 선택하시면 좋은 식당으로 추천해봅니다. 

감동밥상 김포본점 국내산 간장게장 정식으로 효도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