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확행

7번가 피자 포장, 고촌점

by 쓰는사람 하이디 2023. 6. 20.
반응형

오늘 점심은 피자를 포장해 왔어요. 

우리 가게가 있는 계양구 벌말로에는 피자집이 없어요. 

그나마 김포 고촌이 가까운편~

 

 

 

7번가 피자 포장, 고촌점

 

7번가 피자에서 홍대피자 라지와 로제스파게티를 포장해 왔어요. 

피클을 3개나 받아 왔네요. ㅎㅎ

7번가 피자는 피클이 아주 맛있어요. 

통조림 피클이 아니에요. 

 

 

홍대피자는

7번가 피자의 스테디셀러 

칠리불갈비, 핫치킨, 체다골드 포테이토, 깐쇼새우 피자를 한판에 모두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 

4가지 피자를 맛볼 수 있어요. 

 

저는 체다 골드 포테이토가 맛있더라고요. 

7번가 피자는 포장을 해오면 할인을 해줘요. 

포장할인은 30% 할인이 됩니다~

 

 

홍대피자 라지를 포장할인으로 22,700원에 먹었어요. 

원래는 32,500원입니다. 

 

수요일은 더 많은 할인이 돼요. 

무려 40%!

7번가 피자는 수요일에 먹어야 하는데~

이상하게 수요일이 아닌 날에 피자가 땡겨요. ㅎㅎ

 

 

로제 스파게티는 8,500원

스파게티는 할인 적용이 안 되는 거 같아요. 

영수증이 어딨더라..

스파게티가  뜨끈뜨끈했어요. 

오븐 스파게티라 그런 거 같아요. 

 

다음번엔 수요일에 먹을 거예요. ^^

 

가게를 하다 보니, 순번을 정해 따로따로 식사를 다녀와야 해요. 

오늘처럼 포장해 오거나, 시켜 먹는 날은 다 함께 식사를 할 수 있고

식사시간이 더 즐거워요. 

 

7번가피자

오늘도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